EXAMINE THIS REPORT ON 부산웨딩박람회

Examine This Report on 부산웨딩박람회

Examine This Report on 부산웨딩박람회

Blog Article

갑자기 어디를 앉으라고? 예약 내역을 확인하고는 미리 배정되어 있던 한 담당자에게 안내받았다. 내부로 들어가니 수십 개의 테이블에서 사람들이 한 명씩 배정되어 얘기를 나누는 모습.

실제로 예복 상담받으면서 양말받고, 예물 상담받으면서 주얼리 보관함을 받기도 했거든요.

내가 생각했던 웨딩 컨퍼런스는 다 뭐였지? 웨딩 업체보다 플래너가 더 많은.. 웨딩 박람회를 바랬던 것은 아니었는데. 후기를 좀 더 찾아보니 정말 크게 진행하는 웨딩 박람회도 있다고 한다. 하지만 대부분 웨딩플래너 업체 주관으로 진행하기 때문에 관련 업체들만 참여하여 다양한 사은품과 프로모션으로 계약을 성사시키는데 목적을 두는 것.

짬내서 알아본다고 해도 뭔가 진도가 안나가는 느낌이었고, 직접 찾아 다니는 것도 시간적으로 여유가 없던 상황에서 박람회를 다녀왔을 때 한 번에 해결되는 느낌이라 너무 편했어요.

비대면 전화상담을 통해서 웨딩홀 견적을 받아볼 수 있고 웨딩홀투어시 무료시식 서비스혜택도 있다.

)를 다졌다. 웨딩 박람회도 뭔가 주최가 다를 테니, 적어도 우리 두 번은 가보자고. 뭐든 한 번에 결정하는 법이 없던 나는 갔다가 덜컥 계약이라도 할까 봐 무척 조심스러웠다.

상담 받았을 때 사은품 쿠폰도 챙겨주기 때문에 소소하게 이것저것 챙길 수 있어요.

' 하며 만사 제쳐놓고 갈 필요는 없다. 업체도 많지만, 어떤 곳은 주말마다  사무실에서 결혼박람회를 연다. 박람회를 어떻게 상시.. 그것도 사무실에서 할 수가 있지?  여기에서 바로 내가 큰 착각을 하고 있는 사실이 있었다.

인스타에서 웨딩 박람회 광고를 봤는데, 마침 이번 주라서 가보는 게 어떻겠냐고. 예약을 해야 한다고 해서 뭐 돈 드는 거 아니니까 일단 부딪혀보자고 했다. 이놈의 결혼 시장은 대체 시세가 어떻게 되는지 파악도 할 겸.

지금 예약하지 않으면 촬영을 못 할 수 있으니, 지금이라도 픽스해두는게 어떻겠냐고. 맞는 말인 줄 알면서도, 갑자기 생각하지도 않았던 스튜디오 예약을 하게 생겼으니 당황스러웠다.

저희는 지정하지 않고 방문했기 때문에 랜덤으로 지정되었는데 간혹 플래너 지정이 되는 곳도 있다 하니, 미리 알아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플래너는 한옥 컷을 보여주시겠다며 앨범 몇 개를 꺼냈다. 몇 장을 넘기더니 나타난 한옥에서 찍은 모델들의 사진. 내가 봤던 거랑 비슷하다. 그 사진을 여기에서 찍었나? 신기해서 앞뒤로 한 장 두 장 넘겨 보았다.

그렇다보니 업체를 둘러보며 상담을 받았을 때 전반적인 느낌을 알 수 있고, 업체별로 비교가 가능하다 보니 편한 점이 있었어요.

그리고 이렇게 웨딩다이어리도 부산웨딩박람회 받을 수 있었는데 결혼 준비 전반적으로 챙겨봐야 할 체크리스트도 있고, 예랑 예신이 결정해야할 사항 등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준비단계에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았어요.

그렇게 이것저것 계약하다보면 필요없는 항목도 계약하게 될 수 있는데 정말 필요한 사항이 뭔지 사전에 잘 체크해 두시고 거절하는 용기도 가지고 있어야 해요!

Report this page